본문 바로가기
  • 이나림의 다욧뜨
*다이어트 일기

인바디를 쟀는데 충격이었다.

by 이나림 2022. 1. 15.
반응형

사실 충격 받은 건 발목 쪽에 살이 접히는 것 보고 먼저 충격 받았고

 

2차로 충격받은 건 헬스장에 가서 인바디를

진짜 오랜만에 쟀는데

아니 내가 비만이라니 -_-

 

특히

이 부분은 정말 가히 충격적이었다

2월 25일을 기점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 몸무게

진짜 인바디를 쟀는데 충격 먹었다.

그것도 제대로.

 

 

 

안 믿겨서 거울에 몸을 찍어봤는데 맙소사.

오른쪽이 재작년에 바디 프로필 찍은 후

왼쪽이 오늘 찍은 것

 

 

인바디가 거짓말한 게 아니라
나가 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스트레스받은 걸 거의 1년을 배달음식을 먹고살았더니

요 모양 이 꼴. 재작년에는 내가 어떻게 운동했는지

궁금해져서 동영상을 뒤져보니

 

 

데드도 잘하고 군살도 많이 없었는데 ㅠㅠ

 

 

 

현실을 직시하고 오늘부터 미친 듯이 운동 시작.

오늘이 운동 첫날이니 스트레칭 진짜 많이 하고 웨이트도 하고

트레드밀은 30분만 뛰었다 경사 25%에 속도 3.5로

 

앞으로 2주에 한 번씩 인바디 재봐야겠다.

닭가슴살로 가득가득 채운 내 냉동고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