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나림의 다욧뜨
*다이어트 일기

[샐러디 천안성정점]오늘부터 난 풀때기 인생

by 이나림 2022. 1. 15.
반응형

맙소사 이게뭐양 ㅠㅠㅠㅠㅠ

몸무게가 48키로에서 65키로가 되었다... 헐 -_-

64.8키로나 65키로나 그게 그거이므로 반올림하기

 

 

 

점심시간이 되어서 내가 1년 전

다이어트/유지어트 할 때 자주 시켜먹은

샐러디 천안성정점에서 샐러드를 포장해왔다.

응? 여기 뭐라고 써있네 ??

하고 박스를 꺼내보니까

 

단골손님 감사합니다

계란추가 서비스드렸어요

맛있는 식사되세요♡

 

하고 메모를 남겨주셨다 ㅠㅠㅠㅠ

배달 기록이 남도록 배달의 민족에서 설정해 놓으니까

내가 단골이었던 걸 알아봐주셨어 ....... 짱좋아 💗💕

 


 

이러시면........

제가 너무 감사히 먹죠 ㅠㅠㅠㅠ 완전 감사해요

샐러디 천안성정점 짱이야 완전 감사합니다용 ㅠㅠㅠ♥

 

 

 

샐러드박스 오픈식 💗💕💗💕💗😍

 

 

오픈해보니까

 

 

 

샐러드 비주얼도 갬동이야 완전 !!!! 😍😍😍

 

 

 

 

내가 좋아하는 크랜베리도 많고 !!!

( 당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

 

 

 

 

샐러드는 시저 샐러드로 !!!

 

아 근데 진심 저 내일부터 진짜로

당 ×

소스 ×

나트륨 ×

해서 먹을거에여 ............

 

닭가슴살 자체에 들어있어서 포장돼서 나오는거 빼고

진짜 칼식단 다시 시작할꼬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큰일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셀프 채찍질 중 )

 

 

 

 

고럼 살포시 소스를 투척해 보실까 > ㅅ<)❤

시저 드레싱은 샐러드의 진리이져 ~ *

 

 

그리고

막 비벼!!!

막!!! 섞어섞어!!!

섞고 섞고 또 섞고 ~ 🎵🎵

 

 

그리고 맛나게 한입 크게 아아~~~

계란 서비스 주셔서 완전 감사해요 /ㅅ //*

토마토랑 달걀이랑 먹으니까 샐러드가

더 맛있당 !!!

샐러디 천안성정점 복받으소서 !!! ❤❤❤

 

 

 

샐러디 천안성정점의 위치는 요기 ▼

댓글